본문 바로가기
황금레시피

스팸마요덮밥 만들기! (사먹는 맛!)

by 리뷰하는주뇽이 2020. 2. 19.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주뇽이에요~

 

오늘은 스팸마요덮밥 레시피를 활용한

스팸마요덮밥 만들기 입니다!

정확하고 알기쉽게 요약해 놓았습니다!

 

저는 자취를 하고 있는데 자취생에게는

스팸마요덮밥만큼 간편하고 맛있는

음식도 없는것 같아요ㅎㅎ

 

스팸마요덮밥은 떡볶이나 매콤한

음식과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제 블로그의 떡볶이 레시피를 활용

해서 같이 먹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https://reviewjunyong.tistory.com/32

 

국물떡볶이 황금레시피. (사먹는 맛!)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주뇽이에요~ 오늘은 국물떡볶이 레시피 입니다! 정확하고 알기쉽게 요약해 놓았습니다! 제가 백종원 떡볶이 레시피 리뷰를 한적이 있는데요! 그때 정말 초 대박 성공을 했어요. 블로그의 '..

reviewjunyong.tistory.com

 

제가 정리해 놓은

스팸마요 덮밥 만들기 레시피를

꼭 한번 활용해보세요!

 

<재료준비 (1인분 기준)>

 

밥 : 1공기

스팸 : 반컵

양파 : 1/4개

계란 : 1개

진간장 : 2큰술

올리고당 or 설탕 (1큰술)

마요네즈 : 한큰술

김가루 : 한큰술

 

 

가장 먼저 간장양파를 만들어 줄게요!

양파를 길쭉하게 썰어주시면 됩니다.

 

 

 

칼든김에 스팸을 깍뚝썰기로

잘라주시면 됩니다 

저는 조금 크게 잘랐어요!

 

 

간장양파를 만들어주기 위해

팬에 간장을 부어줍니다!

 

 

 

올리고당을 한큰술 넣어주세요!

설탕을 한큰술 넣어주셔도 됩니다.

 

 

간장이 타지 않게 물을 조금 넣어주고

(소주아님 ㅎ)

잘라놓은 양파를  넣어주세요.

 

 

저는 불이 조금 세서 

간장이 조금 탔어요 ㅎ

저렇게 졸여주시면 됩니다!

 

간장양파가 완성되었으면

한쪽에 덜어주고 스팸을

준비해볼게요

 

 

스팸이 탈 수 있으니

기름을 한큰술 둘러주세요!

 

 

노릇노릇 해질정도로

볶아주세요!

 

스팸이 완성되었다면

스크램블 에그를 준비할게요~

 

 

팬에 이미 충분한 기름이 있기 때문에

계란을 그냥 넣어주시면 됩니다~

 

계란 까지만 완성되면

재료는 다 준비가 되었어요!

 

 

고슬고슬한 밥을 준비해주세요!

 

 

그 위에 간장야 졸여진 양파를

담아주세요~

 

 

사이드에 스크렘블 에그를 

둘러주시구요~

 

 

 

스팸을 양파주위에 

둘러주세요!

 

 

 

마요네즈를 충분히 뿌려주세요!

 

완성입니다!

 

저는 스팸마요덮밥은 개인적으로

마요네즈가 많을 수록

저는 맛있더라구요!

 

 

지금까지 스팸마요덮밥 만들기였습니다!

오늘은 저의 스팸마요덮밥 레시피를 통해서

맛있는 스팸마요덮밥 한그릇 어떠신가요?

 

개인적으로 자취요리 TOP1이 아닐까

생각합니다ㅎㅎ

 

맛있게 만드셔서 만족하셨다면

리뷰하는 주뇽이의 다른

황금레시피 글도 클릭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