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리뷰

샤오미 보조배터리 20000 신형 4세대 리뷰~

by 리뷰하는주뇽이 2020. 2. 3.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주뇽이에요!

 

평소 저는 외출하면 배터리가 많이 부족한 편이었어요ㅠㅠ

여러가지 보조배터리를 공부하면서 비교해보고 고민하다가

결국 저의 선택은 하나로 좁혀질 수 밖에 없었습니다!

 

바로 샤오미 보조배터리 20000 신형 4세대 인데요!

그 이유는 천천히 말씀드리겠습니다~

 


구성은 간단합니다!

본체, USB A to C 케이블, 설명서

설명서는 볼 필요도 없기 때문에 바로 버렸습니다ㅋㅋ

디자인이 너무 예뻐요~


저는 샤오비 보조배터리 20000 신형 4세대의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광 블랙에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전원 버튼까지 너무 예쁘더라구요.

디자인 하나는 정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샤오미 보조배터리 20000 신형 4세대를 선택한 가장 중요한 이유는

이 충전 포트 부분에 있습니다!

바로 USB C타입 PD충전을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요즘 IT제품들은 단자를 C타입으로 통일하고 있어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s10+도 최대 25W로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굉장히 빠른 속도로 충전히 가능했어요

 

USB A포트는 한쪽은 18W 한쪽은 15W를 지원하고

USB C포트는 최대 40W를 지원합니다.


크기는 상당히 큰 편이라고 생각해요 

무게도 440g으로 무거운 편입니다ㅠㅠ

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엄청난 용량(20000 mAh)을 생각하면

감안할 수 있는 수준이죠!

 


저의 갤럭시탭 s6에 연결한 모습이에요!

굉장히 든든한 모습입니다ㅋㅋ


지금까지 샤오미 보조배터리 20000 신형 4세대 리뷰였어요~

이제 외출할때 배터리 걱정은 절 대 없겠어요!!

무엇보다 디자인이 굉장히 맘에 드는 제품이었어요ㅎㅎ

 

보조배터리 아무거나 구매하지 마시고 

보조배터리 구매를 고민중이시다면 고속충전의 엄청난 속도를 느껴보세요!

고민하고 계시다면 PD충전을 지원하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신형 4세대는 어떠신가요?

 

지금까지 리뷰하는 주뇽이었습니다!

궁금한점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