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리뷰

MXflex3 실사용 리뷰~ (블루투스 게임패드)

by 리뷰하는주뇽이 2020. 2. 3.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주뇽이에요!

저는 평소에 핸드폰게임을 많이 하는데요~

터치패드로 조작하는것은 발열이 일어나면 손도 뜨거워지고

정확히 눌린다는 느낌이 안나서 재미가 덜 했어요ㅠㅠ

 

스나이퍼 올인원, 스나이퍼 인피니티, MXflexDuo 등 

여러가지 모바일 블루투스 게임패드중에 고민을 하다가

그립감이나 여러가지 후기를 찾아보고 결국 조이트론의 MXflex3를 선택했습니다!

 

현재 일주일 정도 사용하면서 느낀 장단점들을 말씀드릴게요~


박스 외관입니다.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IOS도 지원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MXflex3본체, 마이크로5핀 충전기, 설명서

개인적으로 충전기가 마이크로5핀인게 아쉽네요

하지만 가격대를 생각하면 어쩔수 없죠..ㅎㅎ


키감을 설명해 드릴게요.

 

개인적으로 아날로그 스틱은 

닌텐도 스위치의 조이콘과 사이즈 및 탄력이 비슷하다고 느꼈어요!

왼쪽 입력키(상.하,좌,우)는 스위치 라이트의 십자키와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묵직하게 눌리는 느낌)

 

오른쪽 입력키(A,B,X,Y)는 스위치 라이트의 느낌이 아닌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의 입력키 느낌이었습니다.

(딱딱 눌리는 느낌)

 

L1.R1.L2.R2의 버튼감은 약간 싸구려 느낌이 났어요.

약한재질의 딱딱 눌리는 느낌이에요.


저는 갤럭시 s10+를 끼웠습니다.

투명케이스를 끼고도 조금 더 벌릴 수 있는 사이즈 입니다!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 모드에서는 

shooting plus v3라는 앱을 사용하여 키맵핑을 해주게 되어있어요.

유명 게임들은 기본 키셋팅이 지정되어 있지만

저는 불편해서 제가 직접 키맵핑을 진행했어요ㅎㅎ

(어렵지 않으니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인게임에서 키맵핑을 원하는 위치에 원하는 키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총 평을 남겨볼게요

 

장점 

1. 우수한 그립감

2. 쉬운 키맵핑

3. 긴 배터리 시간(20시간)

 

단점

1. L1,R1,L2,R2 키의 아쉬운 키감

2. 비싼 가격

3. 모드 변경 시 인식이 한번에 안됨.

(스팀링크를 활용하기 위해 hid모드로 변경을 해봤는데 한번에 인식이 쉽지 않습니다)

여러가지 연구하다가 다음과 같은 순서로 하면 인식성공률이 높으니 참고해 보세요.

(1) 관련앱 종료
(2) 기존 등록해제
(3) mxflex3  전원 off
(4) 연결가능 디바이스 선택
(5) 핸드폰 블루투스 종료
(6) mxflex전원 on, 페어링 준비(불빛 깜빡거리게)
(7) 핸드폰 블루투스 실행
(8) 페어링

 

지금까지 mxflex3 일주일 사용기였어요~

단점이 조금 있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중 하나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