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리뷰

아이패드 7세대 (대학생 실사용 리뷰)

by 리뷰하는주뇽이 2020. 2. 11.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주뇽이 입니다!

 

저는 현재 4학년 공대생 입니다!

 

갤럭시탭 s6도 현재 사용중 입니다~

대학생에게 아이패드7세대가

필요한이유를 말씀드리면서

 

갤럭시탭s6와 아이패드 7세대를 

간단하게 비교해보고

 

실사용 리뷰

진행해보도록 할게요!

 

애플은 여러가지 종류의

아이패드를 출시하였는데요!

 

한푼이 소중한 대학생 에게는

아이패드7세대 만큼 가성비

좋은 제품도 없는 것 같아요!

 

필기와 인강 등의 목적이라면

아이패드7세대도 충분합니다.

 

저의 아이패드 7세대를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으로

구매했어요ㅎㅎ

 

외관의 모습이 미쳤습니다!!!

 

뒷면이 정말 깔끔한 모습이에요.

 

대학생들은 전공책

두께가 어마어마 하잖아요ㅠㅠ

 

그런데 노트도 각각 들고다니면

가방이 엄청 무겁게 되고

필기노트도 섞여서 힘들더라구요

 

아이패드 7세대를 사용하고

그런 걱정과 불편함을 모두

덜 수 있었습니다!!!

 

특히 문서를 직관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게 

아이패드 7세대의 

가장 큰 장점이었어요!!

 

애플팬슬의 필기감은

말할것도 없구요ㅎㅎ

 

제가 요즘 토익공부를

하고있는 모습입니다ㅎㅎ

 

평소에는 종이 몇십장씩

들고다녔는데

 

아이패드7세대 사용후 

정말 편해요ㅠㅠ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탭S6와 

아이패드 7세대를 필기감에 관해서

자세하게 비교해볼게요!

 

갤럭시탭S6 VS 아이패드 7세대 

필기감 비교

 

 

처음에는 필름을 붙이지 않고 사용을

했었는데요!

 

아무래도 액정과 플라스틱 재질의 펜이

만나 필기가 이루어지다 보니

미끄러지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그래서 갤럭시탭s6와 아이패드 7세대

두 제품 모두 종이질감 필름을

부착하고 실사용 했습니다!

 

 

일단 아이패드 7세대의 필기감은 정말

묵직한 펜으로 사용하는 느낌이에요.

 

애플펜슬의 묵직한 그립감이 더 

실제 팬과 흡사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갤럭시탭S6는 순정 S펜을 사용하였습니다.

갤럭시탭S6는 아이패드 7세대와 반대로

가벼운 팬의 무게와 가볍게 슥슥 써지는

필기감을 가지고 있어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두 제품의 호환 팬이

적절하게 조합되어 

애플펜슬의 묵직한 그립감과

갤럭시탭S6 S펜의 슥슥 써지는 필기감이

조합되면 참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오래 사용하면 애플팬슬이 손에

무리가 더 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16:9 유튜뷰 영상 화면입니다.

상단,하단에 레터박스가

조금 생기는 모습이에요~

 

불편하지는 않아요!

 

저는 아이패드 7세대를 

갤럭시탭s6와 함께 

사용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가격차이가 있다보니

성능차이는 있는거 같아요ㅎㅎ.

 

하지만 필기감은

아이패드 7세대가

더 좋았던것 같아요!

 

신입생, 대학생 아이패드로

아이패드 7세대를 강력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