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리뷰

로지텍 페블 마우스 M350 리뷰&사용기 (with 갤럭시탭 S6)

by 리뷰하는주뇽이 2020. 1. 13.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주뇽이에요~

 

최근 갤럭시탭 S6와 사용하기 위한 블루투스 마우스를

여러가지 검색해보고 비교해봤어요~~

 

많은 고민 끝에...

디자인과 휴대성이 훌륭한 제품을 찾을 수 있었답니다!

 

소개할 제품은 바로!
마우스, 키보드로 특히 인지도가 높은 로지텍사의

로지텍 페블 마우스입니다!

저는 한참 전부터 로지텍 마우스만 사용해 왔어요~

그래서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G102, M331과 비교하여 리뷰해 볼게요!


 

 

두둥!! 박스 외관 모습입니다!
저는 화이트 병행 수입 버전으로 구매 했어요~
온라인으로 약 만원정도 저렴하게 22,500원(택포) 에 구매했습니다 ㅎㅎ


 

 

병행 수입 버전이기 때문에 설명서는 볼 필요도 없었네요ㅎ

설명서와 페블마우스 밖에 들어있지 않았어요~

저 흰색 화살표를 잡아당기면...

 

 

 

이렇게 톡~ 하고 마우스 상부가 떨어져요ㅎㅎ

자석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다시 착~ 하고 달라 붙습니다!

건전지는 AA건전지 한개가 들어가고 18개월 유지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마우스 USB리시버가 꽂혀 있습니다.

 

로지텍 페블 마우스는 독특하게 블루투스, USB리시버 두가지 방법으로 연결할 수 있어요!

저는 갤럭시탭 S6에 블루투스로 사용할 목적으로 구매했습니다!!!


 

 

전원 스위치와 모드변경 스위치가 하단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모드변경 스위치를 누른 후 파란불이 들어오면

근처에 블루투스 기기와 페어링 할 수 있답니다~


 

 

특히 마음에 드는 부분은 큼직한 휠 버튼 이었어요!

큼직해서 손가락에 탁 얹히는 느낌과 부드럽게 슥슥 굴러가는

느낌이 굉장히 좋게 느껴졌습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좌)G102, (우)M331과 비교를 해볼게요.

 

 

 

 

로지텍 페블 마우스의 크기는 G102보다는 작고 M331과는 비슷한 크기에요.

 

 

 

로지텍 페블 마우스의 두께와 높이가 상대적으로 많이 낮은 느낌이네요!

하지만 그만큼 휴대하는 측면에서는 훨씬 유리하겠죠~

 

 

 

그립을 하게되면 손가락과 마우스 상부의 간격이 생기는 디자인 이에요.

장시간 사용하게 되면 손이 피로해질 수 있지만,

애초에 로지텍 페블 마우스의 목적은 압도적인 휴대성이니까요!!!

사용하면서 이부분 때문에 불편하다는 느낌을 생각만큼 많이 받지는 않았어요ㅎㅎ


 

 

로지텍 페블 마우스는 무엇보다 디자인이 정말 너무 예뻐요ㅠㅠ


 

 

이렇게 갤럭시탭 S6에 페어링을 해주고~...

 

 

 

너무 완벽한 조합입니다!!

지금 이 글도 원격지원을 통해 위와같은 조합으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ㅎㅎ

강추드립니다. 너무 편해요!!!!!

 

로지텍 페블 마우스는 무소음 마우스 이기 때문에 

도서관에서도 눈치보지 않고 클릭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장점인거 같아요 ㅎㅎ


갤럭시탭 S6에 사용할 마우스를 찾던 도중 너무 예쁜 마우스를 

발견해서 바로 구매해 버렸습니다~

결과는 대 만족이네요 !!!

 

색상도 다양하고 디자인도 너무 예뻐서

인기가 정말 많다고 들었어요 ㅎㅎ

 

블루투스 마우스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로지텍 페블 마우스는 어떠신가요~~? 

 

궁금한점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지금까지 리뷰하는 주뇽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