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리뷰

레노버 블루투스 마우스 리뷰!

by 리뷰하는주뇽이 2020. 7. 3.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주뇽이에요~

 

 

오늘은 레노버 블루투스 마우스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받은 제품은 씽크패드를

 

구매하였을 당시, 사은품으로 받은 

 

레노버 블루투스 마우스 입니다.

 

 

과연 사은품치고 성능은 좋을지..?

 

한번 언박싱부터 리뷰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에 의미없어 보이는 

 

품질 보증서가 붙여져 있네요..ㅎㅎ

 

 

 

박스를 까보니 사은품 다운 포장이

 

저를 맞이해주네요.....ㅎㅎ

 

 

 

 

레노버 블루투스 씽크패드 마우스 본체,

 

건전지, 종이 여러장이 들어있어요

 

 

 

레노버 블루투스 마우스 하단부의 모습.

 

아래쪽에 화살표를 누르면 내부가 열려요!

 

건전지 넣어주는 곳밖에 없네요.

 

블루투스 전용 마우스라

 

리시버가 따로 없네요~

 

 

내려놓고 보니깐 꼭 벌레 처럼 생겼네요ㅎㅎ

 

건전지를 넣고 사용해봅시다!

 

건전지를 넣지 않았을때는 정말 가벼웠는데

 

건전지를 넣으니 생각보다 묵직 합니다.

 

전원을 킨 후 동그란 버튼을 꾹 누르면

 

하판과 상판에 초록 빛이 반짝거려요

 

기기를 페어링 할 수 있게 신호를 보내는

 

중인것 같네요ㅎㅎ

 

 

노트북에 연결만 해주면 끝!

 

 

 

제가 손이 작은편인데도 

 

매우 작아보이네요 ㅎㅎ

 

 

완전 플라스틱이 아니라

 

고무느낌이 10%정도 느껴지는 재질입니다.

 

그래서 손으로 움켜 쥐었을 때

 

착 감기는 느낌이 드는것 같네요

 

그립감은 좋아요 ㅎㅎ

 

 

조금더 써봐야 알것 같지만

 

몇시간 써보았는데

 

정확도가 많이 부족하다고 느껴져요

 

돈주고 샀으면 후회할뻔!

 

 

디자인은 매우 아담하고 좋지만

 

성능은 그닥...

 

 

레노버 마우스 드라이버도 설치해보았지만

 

차이는 없네요..ㅎ

 

 

차라리 로지텍 페블 마우스가

 

나은것 같네요ㅋㅋ

 

 

그럼 이만 레노버 블루투스 마우스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