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리뷰

갤럭시탭S6 케이스(북커버) 리뷰

by 리뷰하는주뇽이 2020. 6. 29.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주뇽이에요~

 

 

오늘은 갤럭시탭S6 북커버 케이스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오토스마트

 

갤럭시탭S6 S펜수납 스마트커버 케이스

 

입니다!

 

색상은 로즈핑크, 블랙 두가지 색상입니다.

 

핑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핑크 좋을것 같아요!

 

색이 이쁘더라구요ㅎㅎ

 

(저는 블랙충..ㅎㅎ)

 

 

가격은 현제 24,800원이고

 

리뷰수 386, 평점 4.6/5 입니다!

 

 

제가 정품케이스를 비롯한 여러가지 모양의

 

갤럭시탭S6 북커버 케이스 중

 

오토스마트의 제품을 고른 이유를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벼운 무게

 

 

 

저는 원래 정품 키보드 케이스를

 

사용했었는데요!

 

그 키보드를 중고로 판 가장 큰 이유가

 

바로 무게때문이었어요 ㅠㅠ

 

하지만 이 제품의 무게는 약 200g!

 

다른 견고한 북커버 케이스들은

 

보통 300~400g 하더라구요! 

 

 

사실상 갤럭시탭S6를 비롯한

 

태블릿 PC는 휴대할 일이 굉장히

 

많은 제품중 하나잖아요~

 

 

그런데 정품 키보드 케이스를 착용하면

 

무게가 체감될정로 늘어버려요ㅠㅠ

 

그리고 무엇보다 키보드의 키감이

 

좋지 못하고 오타도 많이 발생해요...

 

 

게다가 안드로이드는 윈도우를 호환하는

 

부분에서 불편함이 조금씩 있더라구요~

 

 

2. S펜을 내부에 수납

 

 

갤럭시탭S6 정품 북커버 케이스의 경우

 

태블릿 뒷면에 S펜을 수납하는 구조에요.

 

이는 테블릿으로 필기를 할 시

 

좌우 경사가 맞지 않는 문제를 초래합니다.

 

그렇게 크게 불편하진 않았지만

 

이번에 구입하는 제품은 그럴 조그마난 불편도

 

없는 제품으로 구매하고 싶었거든요!

 

 

 

 

오토스마트의 갤럭시탭S6 북커버 케이스

 

같은 경우에는  S펜을 내부에 꽂을 수

 

있기 때문에 필기시 경사 걱정은 없네요ㅎㅎ

 

3. 거치 가능

 

 

 

스마트폰 케이스같은 것은 태블릿과

 

맞지 않는다고 생각했어요.

 

왜냐하면 태블릿은 필기 뿐 아니라

 

영상 시청등 거치활용도 많이 하는

 

IT제품이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거치가 가능한 

 

제품으로 구매하였답니다!

 

 

각도조절은 안되지만 생각보다

 

각도조절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여러각도로 조절 가능한

 

제품들은 무게가 많이 나가더라구요!

 

 

지금까지 제가 여러가지 갤럭시탭S6

 

북커버 케이스 중,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해 드렸습니다.

 

 

자, 그러면 상세한 제품의 디자인을

 

함께 보실까요?

 

 

 

앞면은 인조가죽 재질, 뒷면은

 

플라스틱 재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상품평 댓글에 뒷면이 싸구려 같아 보인다는

 

말에 걱정을 하였지만, 제품을 받아본 결과

 

싸구려 플라스틱 느낌은 전혀 아닙니다.

 

 

갤럭시탭S6를 끼웠을 때 유격없이 깔끔히

 

결합되고, 기대 이상의 플라스틱 재질입니다!

 

 

 

앞면은 자석처럼 찰싹 붙어서 흔들어도

 

쉽게 펴지지 않습니다. 좋아요!

 

 

거치 시에도 케이스 끼리 자석 접착이

 

되는 방식이라, 거치가 풀리거나 할

 

걱정은 없는것 같습니다!

 

 

 

 

또한 버튼 부분도 유격 없이

 

깔끔하게 결합됩니다^^.

 

눌리기도 잘 눌리고요~

 

 

 

지금 까지 오토스마트의

 

갤럭시탭S6 북커버 케이스 리뷰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요 근래 구매한 제품중

 

만족도가 가장 높은 제품이네요!

 

<총평>

 

가격  4.5  /  5

 

품질  4.5  /  5

 

만족도  4.5  /  5

 

긴글 읽어주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