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리뷰

에이픽스 게이밍 의자 리뷰!(GC003)

by 리뷰하는주뇽이 2020. 8. 7.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주뇽이에요~

 

 

오늘은 에이픽스 게이밍 의자 리뷰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픽스 게이밍 의자 울프 GC001 모델과

 

에이픽스 게이밍 의자 GC003모델중에 고민을 

 

정말 많이 했었는데요...

 

 

결국 저는 GC003을 선택했네요 ㅎㅎ

 

아무래도 블랙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GC003이 디자인적으로 맘에 들었어요~

 

 

또한 에이픽스 게이밍 의자 울프 GC001 같은

 

경우에는 추가 쿠션을 연결할 시 끈이

 

지저분하게 보이는 모습이 별로더라구요ㅠㅠ

 

 

지금부터 에이픽스 게이밍 의자 GC003의

 

언박싱, 조립,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에이픽스 게이밍 의자 GC003의 박스는

 

상당히 크더라구요 놀랐습니다 ㅎㅎ...

 

 

조립을 하기위해 모든 부품을 꺼내줍니다ㅎㅎ

 

 

설명서를 보면서 천천히 따라해 봅시다..!!

 

게이밍의자의 아랫부분과 등판을 결합해줍니다!

 

구멍찾기 힘들었어요ㅠㅠ

 

 

그다음 의자를 눕혀서 

 

아랫부분 부품을 끼워줍니다!

 

 

발부분을 아래판에 끼어줍니다!

 

이 상태에서 바퀴만 끼우고 일으켜주면..

 

일으켜 세우고 아까 나사로 조인부분에

 

커버를 결합해주면 끝입니다~

 

짜잔~! 에이픽스 게이밍 의자 GC003

 

조립 완성 입니다ㅎㅎ

 

 

저희집 강아지도 편해보이네요~

 

 

허리 쿠션도 달아봤는데

 

개인적으로 허리쿠션은 왜있는지 모르겠어요..

 

뒤로 젖혀서 누울때 불편하더라구요ㅠㅠ

 

 

 

편한건 말할필요 없이 정말 편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에이픽스 게이밍 의자 울프 (GC003) 

 

보다 GC001을 추천드릴게요 ㅎㅎ 블랙이 진리~!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