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리뷰

구글 홈 미니 리뷰. (유튜브 프리미엄 프로모션 받는법)

by 리뷰하는주뇽이 2020. 3. 15.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주뇽이에요~

 

오늘은 엄청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바로 구글 홈 미니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인데요~

 

 

기존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자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니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하시는 분들은

꼭 잊지말고 받아가세요!

 

 

유튜브 프리미엄이 연결된

구글 계정으로 들어가서

gmail을 확인해보세요!

 

위와같이 영문, 한글로 메일이

도착해있을것입니다!

 

해당 링크를 눌르고 구글 홈 미니를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결제화면에 들어가보시면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자는

할인이 전액 적용되어서 위와같이

결제 총액이 US$0.00으로 변경됩니다.

 

배송은 일주일정도 걸린거 같네요 ㅎㅎ

 

영롱한 구글 홈 미니의 모습..ㅎㅎ

 

색상은 세가지 이지만,

저는 가장 무난한 화이트로 선택했네요~

 

 

간단한 설명서와,

전원 어댑터 동봉되어있어요!

 

아래부분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가 

깔끔하게 붙어있는 모습입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인식률이 상당히 좋네요~

 

빅스비, 시리보다 인식이

확실히 더 잘되네요

 

돈주고 사면 아깝긴 하지만

공짜로 받아서 쓸만한 제품인거

같습니다 ㅎㅎ

 

정말 필요한 제품은 아니지만

이렇게 사용하니 기분은 좋네요~

 

여러분들도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시고 계시다면,

이번 기회에 꼭 무료로 받아서

사용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