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프랭크 버거 후기! 메뉴 추천 까지!

by 리뷰하는주뇽이 2024. 3. 8.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주뇽이에요~

 

오늘은 프랭크 버거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랭크 버거 리뷰를 하면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프랭크 버거 메뉴 추천

 

같이 해보도록 할게요 ㅎㅎ

 

프랭크 버거는 소고기 패티를

 

사용하는 것으로 굉장히

 

유명하죠~

 

 

저도 평소에 프랭크 버거를 먹을 때는

 

치즈 버거를 많이 먹는 편인데

 

이번에는 새우 버거를 먹어보았어요!

 

 

 

롯데리아의 새우버거와는 

 

프랭크 버거의 새우버거를

 

비교했을 때 어떤 다른 맛이 날까

 

궁금하던 찰나에 

 

집앞에 프랭크 버거가 생겨서

 

시켜보았습니다~

 

 

같이 먹을 치킨 탠더와 

 

치즈스틱도 주문해보았어요!

 

 

 

프랭크 버거 새우버거는

 

바삭한 패티, 토마토, 상추, 소스

 

충분히 들어가 있어요!

 

빵은 정말 촉촉하구요~

 

 

 

상추도 많이 들어있어서

 

새콤한 소스와 너무 잘 맞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롯데리아보다

 

프랭크 버거 새우버거가 더 맛있었어요!

 

 

같이 먹은 프랭크 버거

 

치킨텐더와 치즈스틱도

 

깔금하고 맛있습니다!

 

가성비도 좋네요~~

 

 

 

프랭크 버거 치킨텐더

 

치즈스틱도 상당히 괜찮은데요?ㅎㅎ

 

여러분도 소고기 패티 외에

 

프랭크 버거 새우버거도 꼭

 

드셔보시길 바라요~~

 

 

개인적으로

 

롯데리아 새우버거 보다

 

맛있었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