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스트링 아트 후기~!(플라스튜디오 스트링 아트)

by 리뷰하는주뇽이 2021. 4. 5.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주뇽이에요~

 

 

오늘은 플라스튜디오지오매트릭

 

스트링 아트를 제작해본 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저는 고래 디자인을 선택했지만

 

정말 예쁘고 다양한 디자인이 많아요~!!!

 

 

플라스튜디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PLASTUDIO

smartstore.naver.com

위 링크를 클릭! 하시면 아래와 같은

 

다양한 디자인만나보실 수 있어요ㅎ_ㅎ!

 


 

 

깔끔한 박스로 배송이되어 왔네요!

 

박스부터 감성이 느껴지네요~!ㅎ_ㅎ

 

 

상자를 개봉해보니 위와같이

 

설명서사진이 동봉되어 있어요!

 

저는 시원한 느낌의 고래를 선택했어요~

 

 

그 아래에는 아크릴판, 손망치, 못, 실이 

 

꼼꼼히 포장되어 들어있어요!

 

 

아크릴판은 혹시모를 기스를 방지하기 위해

 

필름이 부착되어있기 때문에

 

꼭 제거하고 시작해주셔야해요~

 

 

이제 아크릴판에 못을 끼워주시면 돼요~

 

망치를 사용하실땐 손을 조심하세요!

 

작은힘으로 망치로 톡톡 두드려주면

 

충분히 끼워집니당~~ㅎ_ㅎ

 

 

이런식으로 모든 구멍에 끼워주시면 됩니당~

 

못은 충분히 들어있어서 많이 남았네요~ㅎ_ㅎ

 

그리고 못은 확실히 박아주시는게 좋아요!

 

그렇지 않으면 실을 감는 과정에서

 

조금 흔들리거나 기울어질 수 있답니당!

 

 

이제 못을 다 박았으면 실을 묶어줄거예요~

 

이 부분부터 상당히 재밌어요 ㅎ_ㅎ

 

(자세한 방법은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세용!)

 

 

 

 

 

 

이런식으로 하얀 실이 사용되는

 

부분을 마무리 했어요!

 

(잘 안보여서 검은 모니터를 배경으로ㅎㅎ)

 

 

 

이번엔 파란실로~ START!

 

이렇게 실을 묶어가는 과정에서

 

못이 단단히 박혀있지 않으면

 

흔들리거나 실이 쳐질 수 있으니ㅜㅜ

 

꼭! 못을 단단히 고정해주시는걸 추천드려요~!

 

 

짜잔!!!

 

완성된!! 모습입니다ㅎㅎ

 

다 만들고 나니 정말 뿌듯하네요!

 

 

처음만들어 봐서 시행착오도 겪으며ㅜㅜ

 

총 1시간 30분정도 소요된듯 해요!

 

다음엔 더 빠르고 잘 만들 수 있을듯해요ㅎ_ㅎ

 

 

 

책상위에 이런식으로 디퓨저와 함께 

 

장식해둘 예정이랍니당~!!

 

 

심심했던 책상에 감성이 한스푼

 

추가된 느낌입니다~~

 

 

종류별로 모으면 정말 예쁠것 같아요ㅎㅎ

 

 

 

다만 벽이 아닌곳에 세우기위한

 

별도의 거치대가 없는것은 아쉽네용ㅜ_ㅜ

 

(위 사진의 거치대는 제가 사용하던

 

핸드폰 거치대 입니다!)

 

 

 

플라스튜디오 스트링 아트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정말 예쁜것 같아요!

 

 

가이드라인이 잘 잡혀있었기 때문에

 

처음해보는 저도 별로 어렵지 않고

 

재미있게 제작할 수 있었습니당~~

 

 

 

주말에 카페같은 곳에서 친구와 만들어도

 

정말 재미있을것 같아요ㅎ_ㅎ

 

 

 

지금 플라스튜디오에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당!

 

아래 링크를 참조해보세용~!!

 

 

플라스튜디오 오픈 이벤트

#오픈이벤트 #오픈 #이벤트​안녕하세요 플라스튜디오입니당 ^0^​브랜드를 오픈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

blog.naver.com

 

감성적인 느낌으로 인테리어효과도

 

굉장히 뛰어난 플라스튜디오 스트링 아트였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_ㅎ

 


 

[제품 협찬]

 

이 글은 플라스튜디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