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EP2

[STEP] 프로그래밍 독학 방법!(무료 인강)

by 리뷰하는주뇽이 2020. 8. 20.

안녕하세요! 

STEP e-서포터즈 주뇽이에요~

 

 

오늘은 프로그래밍 독학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차 산업시대가 찾아온 요즘

 

많은 사람들이 초등학생시절 부터 프로그래밍을

 

배운다는 사실을 듣고 깜짝 놀란 기억이 있는데요~

 

 

그때 당시 프로그래밍의 중요성

 

다시한번 느끼게 되더라구요!

 

(프로그래밍좀 배워놀걸ㅠㅠ)

 

 

 

그리고 지인분들또한 프로그래밍 공부를

 

많이 시작하고 계시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프로그래밍을 처음으로

 

공부하는 분들이 반길만한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ㅎㅎ

 

 

바로 STEP 무료 인강을 통한

 

프로그래밍 독학 방법입니다!

 

 

 

프로그래밍 독학 인강을 수강하기 위해

 

먼저 STEP포털로 접속해 줄게요~

 

 

 

위의 사진이 STEP포털의 메인화면 입니다!

 

네이버, 다음 포털에 STEP을 검색하시면

 

포털 메인으로 접속하실 수 있어요ㅎㅎ

 

 

과정 검색창에 '프로그래밍' 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검색을 하게되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파이썬, C++ 등 각 종류에 맞는 프로그래밍 인강

 

들으면 프로그래밍 독학은 문제 없겠죠~?ㅎㅎㅎ

 

 

그리고! 강의 목록 하단에 무료 라고 써있는거

 

보이시나요~???

 

 

회원가입만 하시면 모두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 인강 입니다!!!

 

 

 

대표적으로 하나만 제가 수강해보도록 할게요!

 

제가 수강신청할 과목은

 

파이썬 프로그래밍(2019년) 입니다!

 

 

여러분들도 마음에 드는 프로그래밍 독학 강의를 

 

클릭해서 부담없이 수강신청 해보세요!!!

 

 

무료니까요~!

 

 

우측에 수강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강신청은 간단히 완료~!

 

제가 수강신청한 강의실 목록입니다.

 

같은 강의이지만 상시제, 기수제로 나뉘어 있어요~

 

 

상시제는 기수제와 달리 수료증 발급이 불가해요!

 

 

이점에 유의하시고 수료증이 딱히 필요 없으신 분들은

 

상시제로 무료로 프로그래밍을 독학 해보세요!

 

 

 

학습하기를 클릭하시면 위의 사진처럼

 

나의 강의실로 이동하게 된답니다ㅎㅎ

 

 

이곳에서 나의 진도율, 권장 진도율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학습 시작하기를 클릭하시면 위처럼

 

프로그래밍 독학 인강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중간중간 교수님이 직접 나오셔서

 

설명도 해주시고 프로그래밍을 하는 화면에서는

 

음성프로그래밍 화면이 같이 나오니

 

정말 좋은것 같아요 ㅎㅎ

 

 

우측에 강의목록을 통해  본인에게 필요한 부분만 골라서

 

학습할 수 있다는 점도 정말 좋은것 같아요ㅎㅎ

 

 

 

마지막 QUIZ배운내용을 마무리~!

 

 

 

놓친내용이 있다면 핵심요약으로

 

철처히 복습하기 까지~!!!

 

 

 

 

 

추가로 실제 STEP에서 파이썬 관련 강의

 

수강하신분의 Real~ 인터뷰를 보실까요~?

 

 

 

프로그래밍 독학은 이제 걱정 없겠죠~?

 

 

다음번엔 더 유용한 정보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STEP SNS 방문하기!]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koreatech

 

- 블로그: https://blog.naver.com/e-koreatech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koreatecholei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tep_olei

 

 

#step#고용노동부#기술공학#무료교육#무료이러닝#스마트직업훈련플랫폼#온라인평생교육원

#이러닝#한국기술교육대학교#4차산업교육#평생교육#프로그래밍 독학#프로그래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