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포스 쪼리 후기&사이즈 추천

by 리뷰하는주뇽이 2020. 7. 20.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주뇽이에요!

 

 

오늘은 요즘 인기있는

 

우포스 쪼리의 후기와

 

우포스 쪼리의 사이즈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뷰에 앞서 저는 우포스 쪼리를

 

한달정도 실착용 해보았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어요ㅎㅎ

 

 

우포스 쪼리는 정가 55,000원이고

 

여러 사이트의 최저가를 검색하시면

 

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을 거에요~

우포스 쪼리의 디자인은 심플해요!

 

무광의 고무재질입니다!

 

저는 우포스 쪼리의 재질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방수가 가능해서 물놀이에도

 

냄새날 걱정 없는 쪼리에요!

 

 

그리고 폭신한 고무재질로 

 

되어있기 때문에 발도 굉장히

 

편안해요!

 

 

이보다 착화감좋은 쪼리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발가락 사이의 부분도 말랑한 재질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평소 쪼리가

 

불편해서 못신던 저도 금방 적응

 

할 수 있었어요!

 

보통 슬리퍼보다 편한것 같아요ㅎㅎ

우포스 쪼리 사이즈를 고민하시고

 

계신분들을 위해 제가 간략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정사이즈로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제가 발볼이 조금 넓은 편이라

 

보통 운동화 250, 컨버스 260을

 

신습니다.

 

 

저도 구매하기전 우포스 쪼리 사이즈를

 

여러번 검색해보며 고민했는데

 

보통보다 크게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정사이즈로 갔는데

 

(우포스 쪼리 250으로 구매)

 

그렇게 크다는 느낌은 못받았어요!

 

 

우포스 쪼리는 오버 사이즈로 가는것

 

보다는 딱 맞게 신어야

 

핏도 예쁘고, 앞코가 걸려서

 

넘어질 위험도 적다고 생각합니다~

 

 

발볼이 엄청 넓은 분만 아니면

 

우포스 쪼리 사이즈는

 

발 길이에 맞게 가주시는 것이

 

좋다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ㅎㅎ

 

이렇게 반바지에도 잘 어울리고,

 

긴와이드 슬랙스에도 잘 매칭됩니다!

 

 

이번 여름 구매한 아이템중에 가장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에요ㅎㅎ

 

우포스 쪼리의 단점을 하나 꼽자면

 

재질이 말랑말랑한 고무재질로

 

이루어져있다 보니, 

 

아무래도 내구성이 조금 걱정되요ㅠㅠ

 

한달정도 착용했는데 평소 저의

 

걸음 습관때문인지 앞코 부분

 

벌써 많이 닳았어요ㅠㅠ

 

 

하지만 우포스 쪼리는

 

다 닳아 없어져도 또 구매하고

 

싶을 만큼의 훌륭한 제품이에요!

 

여러분들도

 

이번 여름은 우포스 쪼리로 

 

시원하게 보내보세요!

 

 

감사합니다~